티스토리 뷰

                오늘도 운동 삼아걷기~~

 

               걷기가 몸에 좋은 건 누구나 다 아는 사실~~`

               걸으면서도 항상 드리번 거리는 나~~! 뭐 건질거 없나~~

 

               바로 그때 내 눈에 딱 걸린 아기침대~~~야호~~~야호~~

               

                누군가 이사가면서 버렸거나, 아기가 다 컸거나~`암튼  ~`아기침대~`!!

 

                      머리속에 쓰~~윽~`스치고 지나가는 그림~``

                      그래~~!! 그거야~`의자~``벤치를 만들어야지~~

 

 

                 무거운걸 끼~`잉 낑낑 갖고왔다~`

                  끌다시피해서~``거의 초인적인 힘을 발휘해~~

                 하얗고 예쁜 벤치를 만들 생각에~``힘든줄도 모르고~~`ㅋㅋㅋㅋㅋ

        

 

                      퇴근한  남편에게 이러이러하게 만들거라 말했더니~`

                          한 여름 태풍에 뭐~`날아가듯~`흥~~`콧방귀를~~날린다.

                              이제 그만 하라고~`무슨 목수될거냐고~`

 

 

                           안 도와주면 누가 못할까~~`천하장사~~시리의 힘을 보여 줘야지~

`

                                 톱질에 망치에~~`보다 못한 남편~`"이리 내~~"

                                     이럴 땐 ~`잽싸게 못 이기는 척~`어때요???

 

                           젯소 3번, 페인팅 3번~~색상은 언제나 줄리엣크림색~~`ㅋㅋㅋㅋㅋㅋ

  

 

 안방에 놓고 잘 쓰고 있다는 주로 부부싸움할때~~`ㅋㅋㅋㅋㅋㅋ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