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난 설 명절에 금산 큰 댁을 갔을때~~`

 

                      어머~~?? 저게 뭐야~`사랑채 마루에 떡 허니 걸려있는 괘종이~`~~

                      우~`와~`저 몰딩 좀 봐~`예술이다. 예술이야~`

                    "형님~`나중에 이 시계 고장나면 저 주세요" 마음착한 울 형님~`

                    "뭘 고장 날때까지 기다려" 가져가지~

`

                  

                    깨끗이 목욕 시키고~~`사포질하구~``에~구 팔 빠지겠다.

                    젯소 2번 페인팅 3번~~`사진을 밤에 찍었더니~`좀 어둡게 나왔다.

                     실제로 보면 더 이쁘당~~^^

 

                   

                         이 몰딩좀 보시라~~`이렇게 예쁜 괘종이는 처음이야~~``

 

                     

                               패브릭 붙이고 ~~`선반도 달고~`

                           문을 열어보니 음~~`이쁘기가 한량없당~~ㅋㅋ

 

                      

                          큰 괘종이와 나비장이랑 나란히~``나린히~``나린히~~`

                         속에있는 것들이 영~~허접하당~~ㅋㅋ

 

                        나이값도(?) 못하고~`맨날 페인트칠에 정신 없는나~`

                        가만 도대체 나이값이란게 뭐야~~내가 재미 있다는데~`ㅋㅋㅋㅋㅋ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