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무엇에 쓰는 물건인고~~?`

     

           며칠 전  울 땍땍공주와 영화를 보고 오던 중~``길가에 버려진 사과상자를 발견~`

                        즉시 차를 세우고 싣고 왔다.~``요즘은 사과상자도 귀한데~``

                        뭘~~만들까?    그래~  일단 생각나는 대로 시작해볼까? 

 

          상태가 아주 양호한 ~`` 깨끗한  상과상자를 발견~`작은 눈에 ~`보기도 잘 한다는~~ㅋㅋ

 

 

           우선  위쪽에 있는 판자를 하나씩 뜯어내고 양쪽으로 각을 내어 잘라준다.~

 

 

           요렇게 되지요~`양쪽을 잘라주고~~    급한 마음에 화분을 넣어서 사진 먼저 한 컷~`

 

 

   교회 분리수거함에서  주어 온 마대 손잡이를 싸이즈에 맞게 잘라서 붙여준다.~~`

 

 

   이 때부터 힘든 난 코스(?) 사포질 하기 샌딩이라고 했다가 울 딸에게 엄청 비웃음 받았다.

    손가락이 아플 정도로 샌딩~~`샌딩~(비웃거나 말거나~~ㅋㅋ) 그리고 스폰지로 페인딩 살짝~`

 

  

              라벨지 인쇄해서 붇이고~~`

 

 

 

             다육이도 화분대로~~? 아니네~~``아까운 다육이만 우수수 떨어트렸다는~`

 

 

                   접시도 꽃아 봤지만~~`얘도 아니네~~~``ㅠㅠ~~

 

 

  도대체 어디다 쓸까요~~또 야채장~? 무슨 야채를~?~~야채장 만든게  2개나 있는데~

 

          아무래도 걍 공구통으로 써야 할 것 같다~`

                    "그래 널 공구통으로 명하노라~~~ㅋㅋㅋ"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