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는 거울 입니다.

 

                  하지만 교회 창고 저 깊은 곳에서 주인이 나를 발견 하기까지는

                      나는 그저 창고에 쳐박혀 있는 볼품없고 쓸모없는 짐~~이었습니다.

 

              어느 봄날 창고를 정리하러 들어온 주인의 눈에 띄여 세상 밖으로 나왔습니다.

                       주인은 나를 보며 말했습니다.

            "어머 거울이네~~틀은 참 이쁜데.."하며 만지작 거리자 주의에 있는 사람들이 말렸습니다.

    "그거 7년전인가  체육대회 경품으로 쓰던건데 어디 쓰겠어요?

버려요~~ 괜히 짐만 된다구요~~

"

             전 여기서 내 삶이 끝나는 줄 알고 절망 했답니다. 비록 어두운 창고 저 깊은 곳에

          쳐밖혀 있지만  언젠가는 많은 사람들이 나에게 자기 모습을 비춰보며 흐믓해하는

            그런 날을 기다리며  절망 중에서도 꿈을 갖고 살았는데....하지만  내 꿈은 산산 조각이 나고

                         곧 쓰레기장으로 가는 몸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무엇이든 만지면 새롭게 탄생 시키는 만능 요술 손을 가진 주인은

                    "아니예요~버리지 마세요....~제가 이 거울에게 새 생명을 주겠어요""

               하며 주인의 차에 실고 집으로 왔답니다.~~`그리고 곧 작업에 들어 갔습니다.~~~ㅋㅋ

 

        시커먼스~~`거울~`교회 창고 정리 하다가 눈에 띄었는데 ~~꼴이 꼴인지라

            모두 버리자고~`짐만 된다고~~`해서 집으로 갖고 왔지요~~

        

                  거울 안쪽에다 마스킹 테이프를 붙여주고~~페인트가 묻지 않게~`

 

 

         젯소~`4번, 줄리엣크림색 페인트 3번~~`밑그림이 워낙 ~~시커먼해스리~`여러번 칠했어요

                                       마스킹 테이프를 벗겨내자~~`

 

 

              요렇게 깨끗해졌답니다.~`이대로도  충분히 거울로 새 인생(?)을 살 수 있지만~~ㅋㅋ

 

 

                         여기저기 쓰다 남은 라벨지 골라서 예쁘게 성형수술을~~ㅋㅋ

 

 

 

 

             짜잔~~!! 드디어 거울이 되었답니다. 새로운 인생(?)을 선물 받은 전~거울 입니다.~

 

 

 

               

                울 교회 새 가족 카페에 걸었더니~`많은 집사님, 권사님들~`창고로 직행~~~

                                 "나도해줘~`내 것도해다  줘~`"

                   울 부목사님도 한 말씀~~"어떻게 교역자실에도 하나~`안 될까요?"

 

              울 새가족들 식사를 하시고 나가시며 모두 한 번씩 저를향해  입을 벌려 "~아~`"

               그리고 " 이~~"혹시 치아 사이에 불(?)이 나지 않았나~`검사도 하고~`

 

                           "저 이제 거울 맞죠? " ~~"그래 넌 분명히 거울이란다."

 

           한 평생목회를 하시고 은퇴 하신 어느 목사님의 자서전 "깨졌던 질그릇" 이란

               책을 읽었습니다. ~~어디 그 목사님 뿐이겠습니까?

 

              저도 주님이 아니셨다면 깨어져 아무렇게나 버려진 질그릇같은 존재였지만

   주님 손에 건짐 받아 새로운 모습으로 빛어지고 만들어진,  또 만들어지고 있는 저 카라를 봅니다.

      사순절을 보내며  다시 깨진 질그릇을 동여 매시고 그 속에 보배로운 삶을 허락하신

                   주님을   찬양 합니다.~~새롭게 하소서...늘 새롭게 하소서......

 

         주님~~저 주의자녀 맞죠?~~`그래 넌 내가 나의 피 값으로 산 나의 사랑하는 딸이란다.

                 내가 너를 지명하여 불렀나니 내는 내 것이라 내 것이라....샬롬~

 

                이상 "카라의 리폼 이야기"었습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