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차~`드세요~`

 

                     주일 잘 보내셨나요? 오전에 잠깐 비가 내리고

                         황사도 아주 심했다고 하네요~`.  근데 저녁 식사는 하셨겠지요?

                          그럼 저하고 차 한잔 하세요~~``

 

             어제 오후에 잠깐 뚝딱뚝딱~`쓱슥~~`만들었어요~`일명 "카라표 트레이~`"

 

 

               며칠전에 요렇게 생긴 오동나무 상자를 주었어요~`

                         매번 하는 말이지만 작은 눈에~`이런게 잘도 보인다는~`ㅋㅋ암튼~~

 

 

         뚜껑은 다음에 쓰기로하고~``몸체로~`좀 길어서 한쪽을 잘라주고 ~`

                    페인트가 잘 먹게 하는  젯소를 한번 바르고~``

 

 

          봄..봄이라 상큼한 연녹색으로~`연두+노랑 조합해서~`칠해주니~`

                        와~~`상큼 발랄 하네요~`ㅎㅎㅎ

 

 

                 속에다 냅킨지 예쁜걸 골라서 붙여주고~~`

                         거의 다 만들었는데~`높이가 조금 높아서 위를 조금 잘랐네요~`...

 

 

               잘랐더니 높이도 딱 맞아요~~`바니쉬  일명 니스~`두 번 칠해주고~~~

                        이대로도 좋지만~`

 

 

                 이게 뭐냐구요? 글쎄 집에 이런 끈이 왜 있는지 모르겠어요~`ㅋㅋ

 

    

                      드릴로 끈 굵기에 맞춰 구멍을 뚫어서 손잡이를 만들었더니~`

                                   울 땍땍공주 손잡이는 자기 아이디어라고~`꼭 써달고...

 

 

                         한결 폼이 나지요~~`넘 재미있어요~~`ㅋㅋ

 

 

               짜~`잔~``세상에 하나뿐인 "카라표 트레이" 가 완성~``ㅎㅎ

 

 

          

          빨리 사진 찍어보고 싶어서 걍~~` 잔이랑 과자랑~``올려 놓고~`꾹~`

               이런 제가 참 어이 없는지

                  울 남편 "  허~~허" 웃습니다. 웃거나 말거나~~`

 

                "카라표 트레이"~``괜찮은가요?

 

 

                 이상 "카라의 리폼 이야기"었습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