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8, 9, 11일 화욜...

 

맛을 보고 맛을 아는 새생명 간장, 된장....^^

 

 

하늘이 어쩜 이리도 이쁠까?

어디든 가고 싶은 날이다. 하지만 오늘은 화욜 아닌가...

매주 화욜은 리더모임이 있는 날이다. 게다가 오늘은

교회 된장, 간장을 뜬다고 8시까지 오라는 원로 권사님의 엄명이 있으니..ㅎㅎ

 

 

 

 

 

 

 

 

하여 ~8시가 뭐냐 남편 출근 하자마자 교회로 달려가니 벌써 김집사님이

화단에서 풀을 뽑고 계신다. 식당을 하시면서도 시간만 나면 교회에 오셔서

기도는 기본이요...화단에 풀을 뽑거나 교회 주변을 청소 하시는 참 훌륭하신 집사님..

나도 함께 거들며 사실은 사진만..ㅎㅎㅎ

 

 

 

 

 

 

 

 

 

 

 

 

 

 

 

 

 

 

 

 

 

 

 

 

 

 

울 교회 옥상에 있는 풋살장..

교회학교 아이들이 얼마나 좋아 하는지....

 

 

 

 

 

 

 

울 교우들의 건강밥상 지킴이님들....

고추장, 된장, 간장이 들어 있는 귀하신 항아리들....

 

 

 

빛깔을 보세요..향긋한 냄새

맛을 보고 맛을 아는 새생명 된장...된장....

 

 

 

된장 ...모델로 임명합니다. ㅎㅎ

 

지난 해 대장암으로 수술 받고 힘든 과정을 다 이겨내신

우리 원로 권사님 지휘 아래 된장뜨기....

 

나 죽기 전에 김권사가 배우라고....아니...아니 ...아니 되옵니다.

배우는거야 배우겠지만 아직 가시려면 한~~~참이나 멀었으니 염려 마십시요...

 

 

 

 

 

 

 

 

 

 

 

 

 

교회 장 담글 때 담고 싶은 사람들은 같이 하라고 하셔서

숟가락만 얹은 우리들...ㅎㅎㅎㅎ 

 

장단지에 교회거 다 채워놓고 개인거는 이렇게 ㅎㅎㅎ

 

 

 

보고는 몰라요, 들어서도 몰라요.

맛을 보고 맛을 아는 새생명 간장, ....

 

 

 

하늘은 이렇게 푸르고 푸른데....

오늘은 오전 리더모임..오후 제자훈련까지 풀타임이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