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새생명교회 전교인 야외예배 2부..


날씨가 어찌나 좋은지...

구름이 잔뜩 해를 가려주고 성현농장 우거진 나무 그늘은 정말 우리를

즐겁게 뛸 수 있게했다.





엄마,아빠 손을 잡고 유아부 게임이 ...

우리 손자 이든아 잘 해라.....파부리카 외식 상품권이 걸려 있다...




청년들 게임도 즐겁다...

여기도 파브리카 외식 상품권을 걸고...

파브리카 짱이다..






울 용찬 샘~~~~

1등....여친하고 즐거운 식사쿠폰..










어르신들 게임도 즐겁다...

웬만하면 집에 계시고 싶으셨을테지만 항상 앞장서서

우리들을 격려하고 응원 하시는 울 권사님들 강건 하시길요...



어린이부 게임인데 우째 어른들이 더 ㅎㅎㅎ



던지고.....던지고 또 던져보지만..

그 게 그리 만만치 않답니다.ㅎㅎㅎㅎㅎ









연아야~~~~이겼구나..

잘 했다......담엔 꼭 엄마하고 같이 오는거다....



하민이가 주장이구나....

하나 둘, 하나, 둘.....마음을 맞춰는 게 중요하지...



이겼구나.....

동윤이가 두 팔 번쩍 들고 환호하는걸 보니...

이겼구나...잘 했다....




울 사모님 지금 한가로이 이레 안고 계실때가 아닙니다.

어여 이레 아빠에게 이레주고 나오세요..

본부석에서 사모님을 애타게 찾고 있습니다.





뭔가 심상찮은 이 분위기..

뭘까요?

기대하시라...ㅎㅎㅎㅎ



와~~~~조집사님과 목사님의 한 판 승부....

다름아닌 아내를 고무다라(?)에 태우고 ....ㅎㅎㅎ


목사님...사모님을 태우고 힘 껏...끌어보는데....

꼼짝 않는 고무통..ㅎㅎㅎㅎㅎ




울 목사님...급 당황 하셨네요..ㅎㅎ

어쩔...

그러거나 말거나 해맑게 웃으시는 사모님...


뒤에서 전략을 짜고 있는 장집사 부부..ㅎㅎㅎ

역시 전략가 이집사다...


 

전 교인 야외예배에서 전교인을 한바탕 웃게 만든 울 목사님과 사모님..

감사합니다.ㅎㅎㅎㅎㅎ

내 한 몸 희생해서 교인들이 웃고 즐겁다면 이쯤이야...ㅎㅎ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



목사님 힘 내시는 동안

조집사님은 벌써 반환점 돌아 들어 오고 있다..ㅎㅎㅎㅎㅎ




 

목사님...힘 내세요..

목사님..~~~목사님...응원 받으며..

 



지난 해 뇌출혈로 쓰러져 사지가 마비되고 말도 겨우 하던 종준형제가

회복되어 아내를 끌고(?)있는데

무거워도 너무 무거운가..? ㅎㅎㅎㅎ 전 교인이 감동했다 할렐루야 하나님 감사합니다.


두에서 전략을 짜던 이집사...아이구 우리 장집사 만만치 않구나....ㅎㅎㅎ




햇빛도 가리고 교인들 시선도 가리고...

아내를 태우고 끄는 일은 너도나도 힘들구나.ㅎㅎㅎㅎ





모든 순서를 마치고....

우리교회 진사님..변집사.. 언제나 사진 감사해요..




울 교회 대표 얼짱 가족...^^



새가족들이 많이 참석해서 좋았고..

교회학교 어린이들이 많이 또 좋았고....

날씨가 흐려서(?) 좋았고, 먹거리와 경품이 푸짐해서 좋았고...


박윤석목사님이 함께 해서 더 더욱 좋았던 오늘..^^



모든 영광 하나님께 올려 드리며

"우리 새생명교회는 영혼을 구원하여 제자삼는 교회 입니다."

"나는 영혼을 구원하여 제자삼는 성도 입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