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8, 5, 27 주일


청주 새생명교회 전교인 야외예배.^^




2015, 3, 1 교회 창립후 세 번째 야외예배...


날씨가 더우면 어쩌나?

교인들이 많이 안오면 어쩌나?


하지만 이런 인간적인 생각은 지극히 말 그내로 인간적인 생각이라는거.

전 날까지 쨍쨍 내리쬐던 햇빛은 하나님게서 구름기둥으로 가려 주셨고..




돌이 채 안된우리손자  이레부터  85세 원로권사님까지....

전 세대 170여 명이 참석했으니 지난 해 보다 50여 명이나 더 많은 교우들이

함께 한 전교인 야외예배...


특별히 박윤석목사님과 사모님께서 오셔서 더 더욱 뜻 깊었던 야외예배..


감사함으로 하나님께 예배 드리고....






함께 나누는 풍성한 식탁교제...

오늘을 위해 지난 금욜부터 장보고 준비한 우리 주방팀에게 감사^^



단체 사진찍고 양쪽으로 편 가르고..ㅎㅎㅎ

드뎌 게임시작.....









리크리에이션 강사인 이집사님의 명품 진행....



몸 풀기 게임~~홀수, 짝수, 가고 싶은대로..

하여 숫자가 나오는 쪽이 승리...계속해서 두 사람이 남을때까지...






일명 통천게임~~`이렇게 신나고 재밌을수가 ㅎㅎㅎㅎㅎㅎ



승부에는 어른아이가 따로 없다.

당근~~~양보없다..ㅎㅎ



원준아~~`달려~~~



게임 열기가 이렇게 뜨거울 줄이야..ㅎㅎㅎㅎ




파브리카 가족 식사권을 놓고 대결.ㅎㅎㅎ



요게 만만치 않더라...

맘대로 안되더라는 야그...ㅎㅎㅎㅎ








신발 던져 동그란 원안에 넣기..

원 가장 가까운 곳에 넣는 사람이 우승...





어른 신발 던지기 게임에서 2등..

운동화 끈이 있는 김집사님이 우승.....



뭐니뭐니 해도 행운권 추첨이 젤이다.

번호 확인하고...기다려보지만 꽝~~



당첨~~~~~~~~~~~~~~~ㅎㅎㅎㅎㅎ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