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21.4 27 화요일 동생들이 온다구요..

제주 한달살이가 벌써 11일째다  제주의 시계는 빨라도 넘 빠르게 간다

오늘 동생들이 왔다 2014년 엄마와, 2017년  아버지와, 그리고 부모님 돌아가시고

세 자매의 세 번째 제주도 여행이다.

 

제주공항 근처 한라수목원에서  동생들을 기다리며..

 

공항 근처에 있고 입장료가 없으니 누군가 기다리며 산책하기 딱 좋은 장소다^^

 

 

 

 

제주공항 입국장 앞에서 동생들을 만나

공항 가까운 이호테우해변에서  점심을 먹고 아무도 없는 예쁜 2층 테라스 카페를 발견하곤 야호 탄성이다

 

일단 단체 인증부터 ㅎㅎ

 

다이소에서 산 3000원짜리 폰 셀카봉이

가격 대비 유용하다

내가 업어 키운 막내가 오십이 되었다는 게 실감이 나지 않는다.

바다를 보며 오랜만에 수다가 끝이 없다

 

 

해변 앞 길거리에서  모두 만원이란다

이색 구경거리 ㅎㅎ

 

 

해안을 따라 서귀포 쪽으로 오다가 만난 우주선 카페를 보고  누가 먼 저랄 것 없이  

6년 전 엄마와 이 카페에서 커피를 마신 기억이 떠올라 목소리가  한 톤씩 올라가며

우리 세 자매들과 엄마와 함께 했던 제주여행을 추억했다

 

애월에 있는 무슨 소금마을~이름이 생각 안나네...

 

 

아직 오십 대 초반의 동생들은 모두 날씬쟁이들이다

그 동생들 입에서 언니가 살이 찐 게 믿어지지 않는단다

내두 너 그들 때는 한 날씬했단다 ㅎ

 

 

 

 

 

 

주중이라 그런지 아니면 우리가 사람들 없는데만 가는지 이시돌 목장도 텅 비었다

그럼에도 사진 찍을 때 빼곤 마스크를 꼭

쓰고 다니는 걸 보니   이제 마스크  쓰는 게

지극히 자연스러운 일이 됐다

 

 

 

 

 

둘째가 하는 말~

친구들에게 자매 여행을 간다 하니 자기는 남동생이 있는데

남매 여행이라는 게  상상도 못 할 일이라고~

 

언니와 여동생~자매들이니 가능한 일이라고 한단다 듣고 보니 맞는 말이라고 박장대소,

차 안이 시끄럽다

숙소로 돌아오니 언니 권사님이 회를 떠다 놓고 초밥까지 준비를 하시곤 우릴 기다리신다

오늘 저녁도 내 배는 가득 가득일 것이다 

제주 한달살이 11일째~동생들과 함께 즐거운 하루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