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겨울 제주는 동백이다.

2023, 12, 7일

겨울 제주는 동백을 봐야한다.
제주 올떼마다 오는곳은 다름아닌 동백포레스트....
제주의 동백 명소는 많지만 그래도 나는 여기가 좋다.
 
친구들과 동백포레스트 입장권을 예매하고 막 들어서는데 블친 안단테님의
전화다. 농장에 오셨다는...
어제 톡을 주고 받았는데 안단테님의 마지막 톡을 확인하지 않은 참사였다 ㅠㅠ
 
 

22년 12월 7일, 이 모습을 기대하고 갔는데
올해는 지난해 보다 늦는지 동백이 아직이다.
 
 
 

 

 

 

 

 

 

 

 

 

 

 

 

 

 

 

 

 

 

 

 

 

 

 

 

 

 

 

 

 

 

 

 

 

요것도 작년 사진..

 

 

 

 

 

 

 

 

 

 

 

 

 

 

 

 

 

 

 

 2022년 12월 7일 모습

 

휴애리 동백은 이번주가 절정이라고...

전화를 하니 12일 지나서 오면 활짝

만개한 동백을 볼 수 있다고 한다.

 

 

 

 

 

 

 

지난주 제주 날씨는 정말 환상적이었다

하긴 전국이 이상기온이라 했으니...

추위가 오다가 길을 잃었다는 말을 하던데

정말 그런듯 하다.

 

매일 20도를 윗도는 날씨였다

정말 여행 날씨 하나는 너무 너무 좋았던 날들이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