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기다리고 기다리던 ~~^^    저녁식사~~^^

 

                     우리의 강봉희 권사님~~

            배가 출출 하셨나봐요~~ 접시가 한 가득입니다.ㅋㅋㅋㅋㅋ

 

 

 

 줄서서 기다리는 훈련이 우리에겐 더 필요합니다.

김미숙 집사님~~~

대체 왜케 줄이 안 줄어 드냐구요?ㅋㅋㅋㅋㅎㅎㅎ

 

 

 

  카메라 앞에서는 먹다가도 우아하게~`

  이제 좀 배가 여유있나보죠?~~항상 앞자리에 앉다보니 이름들을 모른다는거~~

 

 

 

 저기 감색(?) 점버 우리 자매 3순인데~`아~~김미숙집사님~

내 옆 짝꿍인데~~역시 이름을 ~~^^ㅋㅋㅋ

 

   저녁식사 전~~~`

              

               잔디 정원에서~``  모두 손에 손 잡고 찬양과 기도의 시간~``

 

 

 

 

                               주석태 목사님의 말씀을 경청중~``근데~``

                                   배 고프당~~`ㅋㅋㅋㅋㅋ

 

 

 

   

'카라의 일상 > 카라의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음악회~`  (0) 2007.06.01
아들아~~  (0) 2007.05.29
봄학기 리트릿~~넷째~^^  (0) 2007.05.26
봄학기~`리트릿~`둘째~^^  (0) 2007.05.26
아들아~~  (0) 2007.05.2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