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셀프 리몰델링 먼저....페인팅을 직접 하기로 한 카라....

페인팅 솜씨 한 번 볼까요?

 

 

짠~`어때요?

그런대로 아직은 쓸만하죠?

 

 이렇게 너무 겸손하게 생긴 장식장...바꿔?~

이런 생각을 여러번 했지만.....남들이 버린걸 갖다 뭘 만들다 보니.ㅋㅋ 

 (솔직히 돈이 없어요..ㅋㅋ)

 

손잡이 바꿔 달으니 한 인물 납니다.. 

 

 

 손잡이 5개....7500원으로 ~~새롭게..

 

 

페인팅의 가장 많은 시간과 정성이 들어간  방문..6개...

 

 

초벌제인 젯소 2번..페인팅 3번 모두 5번씩 칠했네요...우와~팔 아퍼.ㅠㅠ

 

 

손잡이...바꾸려고 했더니 최소 25.000원 부터..50.000원 까지 달라고..

헉~~놀래라...페인팅으로 결정...

 

 

와~`정말 페인팅 선수라는~^^*

어쩜 이리도 잘 칠하냐...ㅋㅋㅋ 

  

   

폼포드지 액자형으로 잘라서 페인팅~` 

 

몰딩이 없는 심심한 문에 ...자기 방에는 절대 달지 말라는 가족들..유치찬란 이라고..

주인 없는 울 상병 방문에..ㅋㅋㅋ 실물은 훨 이쁜데..ㅋㅋ

 

  

 

한 쪽 벽에다 레터링,,,내가가장 좋아하는 시편 23편..

여호와는 나의 목자시니 내가 부족함이 없으리로다..아멘..

 

 

 

괘종이 시계..그리고 아기 침대로 만든 벤치..

 그러고보니 모두가 직접 만든 "메이드 인 카라" 

 

 

 

린넨 천 끊어다...바란스 커텐  만들어 새로 달고...

나름 분위기 괜찮네요..

 

  

근데..베란다 밖에 있는 창문 몰딩이 자꾸 신경 쓰이네...

또 칠할까보다..^^* 

 

 

 

 천정 한 가운데도..천정 몰딩 페인팅 하며 목 빠지는 줄...에궁^^* 

 

 

다 ~`좋은데 아직 한 군데 마무리 하지 못한 곳...

바로 요기~~거실 앞 벽면....거실 중에서도 가장 시선이 많이 가는 곳이라..

포인트 벽지를 바를까? 핸디코트를 할까?

아님 색깔 있는  페인팅을 할까? 아직 결정을 못했는데

어떻게 할까요? 고수님들의 도움을 요청 합니다.

 

 

이만하면 하루 일당 5만원은 충분 하다는 울 남편...

 

카라의 페인팅 솜씨 어때요?

5만원짜리 실력은 충분 한가요? 샬롬^^*

 

다음은 베란다 리폼~`들어 갑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