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알파코스 4주차...

 

4주차 장식~^^

 

 

 

 

"여보 우리도 사진 한 장 찍읍시다..."

 

 

 

 

 

"알파담당 윤형준 목사님, 그리고 단장님과"

 

 

행정팀들과 함께..

오늘 사진 많이 찍었네요...ㅋ

 

 

 

 

 

 

와우~~~!!!!!~~~~~~!!!!!!!!!

울 교회 부목사님들...

가만~ 두 분은 어디 가셨나?

 

 

2조가  15기의 꽃????

 

 

 

15기의 꽃은 바로 안내팀??

 

 

15기의 꽃은 맛나팀???

 

 

15기의 꽃은 간식팀??

 

 

15기의 꽃은 바로 게스트~~??

 

 

15기의 꽃은 5조??

4명은 어디로~~~ㅋㅋㅋ

 

15기의 꽃은 4조??

여기도 3명이 먼저 식사를 하고 ~~휘리릭~~

 

 

아기를 데리고 온 엄마게스트를 위해 아기 돌봄이로...ㅋㅋ 

"아하 희윤이가 꽃이구나~"

 

남자들끼리(?)도 잘 노시는군요...ㅎㅎ

 

완전 신이 났다...ㅋㅋ 

 

 

 

 

 

 

 

 

다음 5주차를 기대하며...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