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월 21일 토요일 말씀묵상 로마서 8장 16절~17절

“성령이 친히 우리의 영과 함께 우리가 하나님의 자녀임을 증거하시거니와 자녀이면 또한 상속자들이니 하나님의 상속자들이요, 그리스도와 함께 한 공동 상속자들이니 우리가 그와 함께 고난을 받은 것은 함께 영광도 받게 하려 함이니라”(킹제임스성경 역)

 

그리스도와 함께 한 공동 상속자라는 말은 예수 그리스도께 속한 모든 것이 우리의 것이라는 의미입니다. 이것이 예수 그리스도의 은혜입니다. 예수님께서는 우리를 그분 자신과 하나됨, 즉 예수님과의 친밀한 교제로 이끄셨습니다. 할렐루야! 그러므로 우리는 부모님이 가지고 있는 것이나 없는 것을 바라보아서는 안 됩니다. 주변 상황이 얼마나 어둡고, 비관적이며 불안하든지 상관없습니다. 우리는 그것들이 반드시 합력하여 하나님의 선하신 뜻을 나타내리라고 믿습니다. 그러므로 예수님과 함께 하는 모든 고난과 수고를 아까운 것으로 여기지 마십시오. 고난과 비교할 수 없는 하늘의 영광이 우리를 위하여 준비되어 있습니다. 우리는 그리스도와 함께 한 공동 상속자임과 동시에 하나님의 자녀이자, 왕의 자녀이기 때문입니다.

-고백기도-

나는 하나님의 상속자이며 그리스도와 함께 한 공동상속자입니다. 나는 내가 누구인지 압니다. 나는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승리자이며, 최고로 축복 받은 자입니다. 또한 나의 목자요 반석이요 피난처이시며 방패 되시는 주님과 함께 다스리고 통치하는 자입니다. 나는 의와 풍성함 가운데 살고 행합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내 생명 새생명교회 > 말씀의 숲'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는 하나님의 걸작품^^  (0) 2018.09.14
동역자...  (0) 2018.01.30
오늘의 말씀  (0) 2017.01.12
믿음으로 말하기  (0) 2016.06.01
예수님을 따라 나서는 하루  (0) 2016.05.28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