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8, 5, 29 화욜..  리더 야외수업....^^


장소 대전 팡시온, 수생학습원..

























팡시온 근처 대전 수생학습원..



































담쟁이 덩굴에 둘러 싸여 있는 2층 커피숍





지난 주일 전교인 야외예배를 은혜 가운데 성대하게 마치고

오늘은 리더 야외학습..말이 학습이지 리더 소풍 날이다.


청주에서 가까운 대전 팡시온~지난 17일 작약이 만발했을 때 목원들과 다녀온 곳이다

예상대로 작약은 지고 없었다. 9명 단체 룸에서  목사님과 미팅...

목장의 활성화를 위해서...리더의 역활.....등..등 많은 이야기를 나누고..

맛난 음식을 먹고 우리는 팡시온에서 가까운 방아실 수생학습원으로 갔다.


오래 전 내적치유 공부하러 다닐 때 청주 주님의 교회 주서택목사님과 함께 왔을 때

한창 공사중이었는데 지금은 완전  멋진 곳이 되었다.

주서택목사님은 이곳에 건축을 하시면서 목회 하시다가 탈진한 목회자들의

쉼터를 마련 하고자,

그리고 내적으로 힘든 성도들의 내적치유쎈터로 사용하고자 하는 목적을 가지고 건축을

시작 했는데 여러가지로 어려운 일도 있었지만 지금은 아주 멋진 쉼터가 되었다.


초록의 신록들이 초록초록~~연두연두로 멋진 풍광과 대청호에서 불어 오는 시원한 바람은

우리 모두에게 힐링의 시간이었다.


목양의 현장에서 생명을 살리고 세우고자 애쓰며 늘 주머니를 열어 섬기는 리더들...

오늘은 목사님께서 맛난 음식도 사주시고...ㅎㅎㅎ

대청호가 보이는 호반의 카페에서 커피를 마시며 서로 위로하며 사랑의 결속을 가진

참 즐거운 오늘....리더 나들이..^^


가을에 1박 2일 리더수련회를 약속하고 왔다.


"우리는 생명을 구원하여 제자삼는 리더입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