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라산 윗새오름~~2^^


윗새오름을 지나 남벽분기점으로 가는 길에

활짝 만개한 철쭉들이 완전 빨간 꽃동산을 이루고 우릴 환영한다.


맞다..천상의 화원이란 이럴때 쓰는 말이다.

기다렸다고~~`한다 ㅎㅎㅎㅎ

비바람에 꽃잎 떨어지기 전에 와서 여간 다행이 아니라고...

우릴 반긴다..








지나가면서 우연히 들은 그들의 대화..


"사표 내고 컴퓨터 끄면서 바로 제주 티켓팅 했어요.."

"아하~`저도 백수라 철쭉제 보러 왔어요.."


신랑한테 말했더니 남의 말 엿듣는다고 막 뭐라고 야단이다

 자긴 한 마디도 못들었는데 귀도 밝다고..ㅎㅎ

내 귀가 소머즈 귀?
























산에 오르면 참 친절한 사람들을 많이 만난다.

가던 길 멈추고

 찍어 주겠다고....










확실히 젊은이들은 다르다...

뒷모습도 찍어주겠다고..ㅎㅎㅎㅎ













가던 길을 멈추고 찍어주는 정도가 아니라

50여 m 뒤로 가서 찍으라고

거기가 꽃이 많다고 하며

우릴 빠꾸~~`빠꾸 시켜 찍어주신 어떤 남자 분... 





요것도.....




요것도.....




요것두......









"여보~~~!!!!!"




"나 부른겨?"


"같이 가자구....."










남벽분기점을 돌아...다시 윗세오름 정상이다.

주먹밥이랑 오이, 사과 먹으며....


그런데 윗새오름에서 만나자고 한 대전 청춘들은 내려 갔나보다.

아까 여기서 만나서 간식을 나눠먹고

남벽분기점을 향해 가면 정말 철쭉 세상이 펼쳐진다고 30분만 더 오라고 했는데..

내려가서 냉면 먹자고 했는데...


그래도 쓰레빠(?)신고  여기까지 올라온 게 대단한거다..







산악회에서 왔다는 한무리들이 꽃사이로 들어간다.

앞뒤 생각없이 머뭇거리는 남편을 채근하니

어떤 나이든 아주머니가  찍어 주겠다고...ㅎㅎ



친절한 아주머니...

"한 장 더 찍을께요..."







젊은 처자가 찍어준 윗새오름 정상석에서 인증





폼이 멋있다구..ㅎㅎㅎ

한 번 더...

















이건 찍사(?)가 잘나서..

한 방에 찍었다.

그림자까지 완벽하게....


잘난 찍사 당연히 마눌이다.ㅎㅎㅎ








녀려 오는 길..

갑자기 구름이 온 산을 덮는다...


스멀스멀 안개속을 헤치고....

구름인지...안개인지....









오색 단풍이 물드는 가을에 다시 만나기를 ~~

꼭 꼭 약속하고....




그래도 아쉬워서 다시 한 장...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