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8, 12, 25 성탄절 축하예배 및 세례식

손자 정이레 유아세례


기쁘다 구주오셨네..

만 백성 맞으라...




찬양소리 힘차게 울려 퍼지며 드리는 성탄축하예배..









어린이들에게 주시는 성탄절 메세지...

예수님은 누구신가?



어린이부 특별찬양..


눈에 보이는 것이 진짜가 아니죠..

귀에 들리는 것이 진짜가 이니죠....


23일 성탄축하 발표회때 불렀던 찬양이다.

어린아이들의 입술을 통해 듣는 찬양이 큰 울림으로 다가온다.




예수님이 태어나신 성탄절에 영, 혼, 육이 새롭게 태어난

세례자들.....


참으로 기쁘고 감사한 일이다. 



우리 목장에서 다섯명이나 세례를 받았다.

모두들 새가족들이다.


이렇게 한 분, 한 분....주의 자녀들이 늘어나고

예수그리스도의 지경이 넓혀짐이 얼마나 감사한 일인지....










우리 손자 정이레도 유아세례를 받았다



변덕이 얼마나 심한지....예배 시간 내...아빠한테 안으라 야단이더니

정작 앞에 나가니 엄마한테 가겠다고...












"내가 정이레에게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세례를 주노라..."


울 이레...세례 받으며 뒤에서 이든이 형을 데리고 서있는 할아버지를 보자

큰소리로 " 하~`비, 하~비"를 불러서 성도들에게 큰 웃음을 주었다..


정말 할아버지를 좋아하는 이레다.














이레의 눈은 하비를 향해....ㅎㅎ


"이레야 사랑하고 축하한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