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암교회 35년

울 교회 카페~~

카 라 2007. 7. 5. 16:26

                                                울 교회 카페~~~ㅋㅋ

 

                   어디 쉴 만한 마땅한 공간이 없는 울 우암교회~~그래서

                        그동안 갈고 닦은(?) 리폼 실력을 발휘하여~

 

                               커피 한잔 하며 좀 수다(?)도 떨고~~

                                좋은 음악 들으며 쉴 수 있는 공간을  만들기로~~`

 

                      먼지를 뒤집어 써가며 몇날 며칠의 작업을 걸쳐~~

                       드뎌 7월 1일 카페 문을 열었다~~`공사를 한 권집사님,

                             그리고 울 바나바님들~~고생 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카페 문을 연 이튼 날~ 해외  선교사 귀국 보고대회 때 선교사님들이~``

 

 

                               전체 컷~~`원탁 5개가 ~~들어가는 그리 넓지 않은  장소~~

 

 

                 긴~`   아일랜드 식탁~~인건비~`절약을 위해~직접 타일 작업~`

 

 

                 벽면 위, 파 벽돌 작업도 직접~~ 고개 빠지는 줄 알았다는~~

 

 

               하늘하늘 테이블보를 만들 천을 고르며 참 고심했다는~~

 

 

                          손님을 맞기위해 꽃도 한아름~~어찌나 향기가 좋은지~`

 

 

                 뒤에 유리창을 가려주는 롤 스크린~~

 

 

             우리 우암 교우 여러분 언제든 오셔서~`향내나는 고운 대화들 나누시고~`

                주님의 사랑~~마음껏 나눠 주세요~~`

                  글구~`목사님~!! 의자 바꿔 주세요~`ㅋㅋㅋㅋ

 

                  여러분 제 솜씨(?) 괜찮나요?~`모두모두~`초대 합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