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도 베란다 정원입니다.

맨날 보는 베란다 좀 그렇다구요?ㅋㅋ

하지만 저는 맨날 보는 꽃이지만 맨날 새로운  느낌으로 만나는 꽃들입니다.

 

봄이 되기 전에 꽃잎도 따주고 영양제도 주고...

손을 봤어야 했는데...

늦었네요...꽃들이 갑갑하다고 난리예요...

 

넘 덥다고 나폴나폴 새 옷으로 갈아 입혀 달라구요...

 

 

 정리되지 않은 모습....

이걸 언제 다 제자리 찾아주고 모양 갖출지...ㅠㅠㅠ

 

오늘은 늦잠도 자고...

쇼파에 누워 티비도 보고...게으름을 피워야지....했는데...

이른 아침부터 베란다 정리에 하루가 다 갔네요..

게으름은 커녕 점심도 걸렸구요..

배고파..ㅠㅠ

 

 

불이 난 꽃기린...

 

 

조그만 항아리와 어쩜 이리도 잘 어울리는지...말발돌이...

2년생...

 

 

커다란 항아리 가득한 말발돌이....5년생.. 

 

 

오늘 하루종일 베란다에서 살게한 장본인...제랴륨...

잎이 어찌나 무성한지....넘 갑갑해 보여 그리하여 잎을 따주다가

온 베란다를 뒤집게 됐다는...휴~~

 

 

미리미리 손을 봤어야 했는데....

 

 

와...시원하겠다..

근디 넘 홀랑 벗겼녜요....

 

 

 엇그제만해도 꽃이 몇 잎 올라오나 싶었는데..

어느새 활짝...흐드러졌네요..

 

 

 

 잎파리 따주고 영양제 주고 물도 흠뻑 주니...

음~~~

이뻐라....

 

 

 

 

흰색 제라륨은 좀 귀하신 몸이라는^^*

 

 

잎이 정말 무성하죠?

이러면 다음 꽃이 올라 오는데 시간이 많이 걸린답니다.

 

 

 요렇게...잎파리들을 ....

 

 시원하겠당...

 

 

 

  

 키다리....갑자기 이름이?

아~~목베고니아...이젠 확실히 늙었어요..정신이 가물가물...ㅋㅋ

 

 한 구석에서 소리 소문 없이 꽃을 피우고 있는 긴기아난...

울 집에서 3년차...

 

 

가장 시간을 많이 잡아먹은 카랑코에...

이른 봄...줄기마다 새순을 갈아먹는 벌레가 생긴걸 모르고 있었네요..

뒤늦게 약을 치고...하지만 넘 늦어서 올해는 꽃이 아주 빈약합니다.

넘..넘..아름다운 카랑코엔데.... 

 

2009년 봄...카랑코에 모습..

 

 

넘....예뻐서 혼자 보기 아까워 울 교회에 가져가서 

교우들의 사랑을 받기도 했는데...

 

 

 

쓰레기 분리장에서 주운 양철 화분...넘 예뻐요..^^*

 

 

 

 

 

 

 

 

 시름시름...올해는 꽃이 어렵겠다 했는데..

으메..이게뭐야...ㅎㅎㅎ

 

 

 만데빌라...

넘 예쁜 꽃인데 역시 벌레가 생긴걸 모르고 있다가...

다행히 새순이 마구마구 올라오고 있으니 꽃을 기대해봐야죠..

 

 

 

 

 

 

 내 사랑 랜디...

 

 

 

랜디는 해를 넘겨 키우기가 어려운데...겨울을 잘 나고 꽃을 올렸는데

넘 웃자라서 잎이 무성해요...

 

 

 

이게 뭐예요..

오늘 하루 온종일을 이렇게 보냈어요..

이제 뒷정리가 장난이 아닌데 "누구 좀 도와 주세요...!!"

카라네 베란다 정원 좀 .....

 

맛있는 커피랑..

저녁도 드릴께요.... ㅋㅋ

주말이 기다려지는 금요일 저녁인데

멋진 주말 계획 있으신지요?..샬롬^^*

 

 

 

 

 

 

'카라의 일상 > 카라의 정원..' 카테고리의 다른 글

9월의 첫 날 ~베란다...  (0) 2010.09.01
7월 ~~무더위가 괴로운 초록이들..  (0) 2010.07.10
베란다의 봄...  (0) 2010.04.20
내 작은 눈에 반짝 생기가...ㅋㅋ  (0) 2010.03.14
봄이 오는 소리...  (0) 2010.02.27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