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1년 처음 제주도 서귀포교회에 간증하러~^^ 제주도와의 인연은 이 때부터 시작되었다.



행복한 사역자 김영실권사.^^



얼굴이 팽팽했다..하긴 5년 전이니까...ㅎㅎ




지난 2월 14일~~ 바나바 간증자로 갔을 때~



오후예배시 간증을 하고 바나바학교 지원자들과 간담회~~







서귀포주앙교회 서광한집사님..^^울 오라방님..ㅎㅎ


용인신세계교회의 바나바들... 흐믓하고 뿌듯하다...



이 바쁜 와중에 인증샷도 남겼다.





넘넘 예쁘고 사랑스런 부부 바나바집사님들..^^



이섭 목사님의 설교~예수님처럼~^^








취임 하시는 유성암목사님 인사말씀^^ 완전 감동이었다..






용인 신세계교회~~새로 취임 하시는 목사님과 함께 새로운 신세계로 높이 날아 오르기를 기도합니다.




4월10일~주일예배후 용인으로~^^

 

2011년 서귀포 중앙교회에서 목장 및 바나바 간증을 함으로 인연을 맺은 유성암목사님!

 

유성암목사님께서 용인 신세계교회의 청빙을

받아 신세계 교회로 오셔서 지난 2월에

다시 바나바 간증자로 불러 주셔서 오후예배

간증을 하고 바나바학교 지원자들과 간담회를

하고왔다 그리고 오늘 유성암목사님 취임식~^^

 

멀리 서귀포에서 서광한집사님을 비롯한 많은

교우들이 오셔서 반가운 해후를 했다

어디 그 뿐인가?


나의 바나바 스승님 (?) 이신 전주 예벗교회

이섭 목사님께서 취임식 설교자로 오셨으니 깜놀이다.

알고보니 이섭 목사님의 모교가 신세계교회라고~~

(지금도 부모모님이 신세계교회에 출석 하신다고,)

신세계교회 출신의 유일한 목회자로 오늘 설교를 하게 되었다고~


더욱 더 반갑고 놀라운건 박윤석목사님을 뵈었다는

것이다 건강하신 모습을 뵈니 눈물이 날만큼

반갑고 감사하다.

 

본당 올라가는. 현관에서 양쪽으로 줄을지어

안내를 하는 바나바 사역자들이 나를 보자

열열히 (?)환호를 한다.

바나바 1기생들이 오늘부터 사역을 시작했다고

하니 이 또한 무한감사다.

 

취임예배를 마치고 식사를 하고 서료 축복하며

다음 만남을 기약하고 청주로 GO~

기쁘고 반갑고 보람찬 오늘이다

하나님께 영광~^^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