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8,4,1 부활의 아침


"할렐루야 예수님 부활 하셨습니다."

"우리도 부활 합니다."


오늘 부활절 예배가 더욱 의미가 있고 감사한 것은 작년에 성전 이전하고

전도한 정애씨, 그리고 주현씨가 세례를 받았다.



이경원 담임목사님^^








내가 전도한 전도자가  세례를 받는 감동이란...

"주님 저는 심고 물 주었을 뿐입니다."

"오직 자라게 하시는 분은 주님 이십니다."


"사랑하는 주현아~~세례를 받는구나...축복하고 축복한다.."





















목장식구들이 함께 축하며....하나님께 영광을 .....




그리고 또 하나의 열매  박성주 자매와 딸 지윤이..

교회 가까이 사는데 "새생명교회"를 검색하고 내 블로그를 보고

방명록에 교회를 소개 받고 싶다고 해서 연결이 됐으니

이 "카라의 이야기" 가 생명을 구원 하는데 쓰임을 받는다는 생각에

 이 또한 얼마나 감사한지..


"우리는 모두 부활의 증인입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