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ㅋㅋㅋㅋ어째 내 편지는 잘 받아본거양??현정이한테 주소 받자마자 바루 보냈는데..ㅋㅋㅋㅋ

잘 있겠지??난 다알어~~~ 거기서두 "나 정현진이야~!!" 이러면서 군생활 열심히 하구 있을걸말야~ㅋㅋ

 

ㅋㅋ 엔터를 절대루 치면 안된다는 이곳의 나름의 규칙을 지금 알아서 다시 편집해써.ㅋㅋㅋㅋ

사실.. 여기 온 가족이 요기 가입하면 ㅋㅋ 웃길꺼 같아서.. 난 그냥 엄마아이디루 쓰는거양..ㅋㅋㅋ

 

아~!!! 좋은 소식이이써~~ 나 오늘 면허에 최종 합격해써~~ㅋㅋㅋㅋ

웃기지?? 셔틀버스 아저씨 외 모든 학원 관계자는 내가 단번에 합격 못한다구 호언장담 했지만...ㅋㅋㅋ

 

 나는 정보람이자너~!!! ㅋㅋㅋ 단번에 합격하구 왔지~~ㅋㅋㅋ 사실...ㅋㅋㅋㅋㅋ

그 점수매기는 아저씨가 귀차나해서 차선변경두 안시키구.. 편하게 하다가...ㅋㅋ

 

거의 다와서 결정적인 순간에 깜빡이 안키구 차오는데두 1차선으루 차를 들이미는 나를 보구..

. 점수매기는 아저씨가.. 이사람 다음번에 시험보러 또오면 정말 큰 사고 내겠다 싶어서.. 그

냥 붙여준거 같아..ㅋㅋㅋㅋ 그치만~!!! 합격은 엄연한 합격인거 알지~??ㅋㅋㅋ 30분 가다려서 면허증을 바루 받아오셨어..ㅋㅋㅋㅋ 생각같아서는 면허증 스캔떠서 여기 글쓰는데 같이 올리구 싶지만..ㅋㅋㅋㅋ

 

ㅋ참아야겠지??ㅋㅋㅋ 엄마는 벌써부터 너 면회갈때 싸가져갈 메뉴짜기 바뻐~~ㅋㅋㅋ

내 친구 엄마는 면회 한번 갔을때 고기집에 있는 모든 불판을 들구 가서 고기를 구워서 내 친구랑

 그 모든 사람들한테 고기먹이구 왔다니깐..

그 얘기를 들은 우리 엄마..ㅋㅋㅋ 지금 완전 총력전이야~!!!!! 너 자대배치 받구..

면회갈수 있을때.. 같이 있는 사람들 모두 긴장하라구 말해..ㅋㅋㅋㅋㅋㅋ

너 이제 쫌 이쓰면 야수굔가 뭔가에 가겠다??ㅋㅋㅋ 그거 꼭 새루 생긴 싸이비 종교 이름같어..ㅋㅋㅋㅋ

 

ㅋ 그래두 좋은데루 잘 가길 바래~~ㅋㅋ 상규두 내일이면 군대가....ㅋㅋ

마지막 상규소개하는 그 순간까지.. 나는 상규를 박상규라구 불러버려써..ㅡ.ㅡ;;;; 

 

내가 생각해두...ㅋㅋ 어의가 없어ㅋㅋ 방승태는 제대하구 방경선이랑 힘을 합쳐서 나를 공격하는데 완전 신이 나 버려써.. 너 없다구 완전 사람들이 나를 잡아먹을라구해..ㅋㅋ

방경선은 방승태 없을때의 설움을 다 갚겠다는 건지.... 이때다 싶어서..난리가 났다구.

.

현진~~!!!!얼른 돌아와~~ 돌아와서 정남매의 파워를 다시한번 떨쳐야지~~!! ㅋㅋ 그래두 꿋꿋하게 버티구 이써.. 이제 곧 한규현두 군대가면..

한유미랑 나는 남편없는 과부마냥ㅋㅋㅋㅋ 조합이라두 만들어서 똘똘 뭉쳐있어야 될꺼같어ㅋㅋㅋ 

 지금은 방씨남매가 득세하지만....  곧 정남매 부활할꺼라구 말해줬지..

 너한테 편지 열심히 쓰는 소라에게는 특별 시상이 있을찌두 모르겠어~~ㅋㅋ

 소라가 너 우표 그렇게 많이 가져갔는데 왜 편지는 안오냐구 물어보더라..

그리구~! 자기가 제일 먼저 너한테 편지 받구 싶다는 의지를 불태웠어~~ㅋㅌㅋㅌ

 

엄마는 옆에서 다 읽어보더니...한참 잘 웃다가.. 급짜증을 내기 시작해써...ㅡ.ㅡ;;; 어의없으셔.....ㅋㅋ

 

ㅋㅋ 그만쓰래.... ㅋㅋㅋ 엄마 할것두 없으면서.... 길다구 난리야..ㅋㅋㅋㅋ 난 통학하다가.. 늙은이들만 걸린다는 병~!!! 헌번걸리면 치유가 그렇게 어렵다는 그병...ㅋㅋ ★담★ 에 걸리셨어..ㅋㅋ

 

버스 의자가 너무 불편해서.... 등이 엄칭 아퍼....ㅋㅋㅋ하지만.. 늙으신 노부모만 남기구 내가 어찌 대전을 가리.. .그래서 꾹 참구 통학의 고통을 몸으루 느끼는 중이지..ㅋㅋ

다음학기부터는 쎄피아루 학교 고고씽이야~!!ㅋㅋㅋㅋㅋ

 아구.. 그만 써야겠다....ㅋㅋㅋㅋ잘 지내구....ㅋㅋ 안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