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갈색의 신발장이 눈에 거슬리기에....쓱싹....페인팅을 했더니^^*

이래저래 집안이 온통 화이트~~~화이트라는^^*

 

 

 

 

페인팅 하기전 사진은 없어요..

한 열흘간 카메라를 누굴 빌려줬었거든요...

암튼 요렇게 훤~~~해진 신발장...현관...입니다.

 

우선 깨끗하니까 들어가고 나갈때 기분이 상큼합니다.~~

 

 

 

신발장 옆에 있는  장식장은 아주 튼튼한 공간박스 3개를 쓰레기장에서..ㅋㅋ~`

 

공간박스 3개를 목공본드로 붙여주고  젯소 2번, 페인트 3번 칠하고

이리저리 쓰다 남은 MDF 잘라 문을 만들어 달고, 위에 칸은 꼭 현관에서

스킨이며 로션을 바르는 울 남편을 위해 문을 달지 않고..

 

장식장 위에는 홍당무님이 선물로 주신 그림을 걸었는데..

이 가을과 아주 잘 어울리네요..^^*

 

 

속은 페인트 대신 예쁜 한지를 바르고 바니쉬로 마무리 했네요... 

버려진 장식장에서 다리만 떼어다가 붙였어요.....창피ㅠㅠ~

요렇게 만들어서 신발장옆 화장실 앞에 놓고 걍 아무거나 ㅋㅋ..

 

 요렇게 예쁜 손잡이도 달아주고...

 

 

 

 

 

 

 

 

 

 

요~`큰 손잡이도 바꿔 달고 싶었지만..

언제나 형편은 없고 동생편만 있는 카라..ㅠㅠㅠ 

 

 

 

옛 말에  봄볕은 며느리 주고

가을볕은 딸을 준다고 하던가요?

가을볕은 따가워도 얼굴이 타지 않으니 딸을 준다고..ㅋ

하여튼 우리네 시어머니들 며느리 시집살이 알아줘야 해요..^^

 

검은 귀밑머리 날리는 어린누이와

아무렇지도 않고 예쁠것도 없는 사철 발 벗은 아내가

따가운 햇살을 등에 지고 이삭 줍던 곳....

그곳이 차마 꿈엔들 잊힐리야.....~~

 

저절로 이런 노래가 흥얼거려지는

 가을 햇살이 따가운 날 오후에....."카라의 리폼 이야기"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