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엇그제 퇴근한 땍땍공주가 택배상자를 들고 오기에 뭐냐고 하니

자초지종인즉..

 

회사에서 근무중 문자가 욌는데

고객님의 택배가 12시쯤 도착한다는....메세지..

분명 집에는 아무도 없을테니 경비실에 맡겨 달라는 답장을 보내고...

 

택배 시킨게 없는데 웬 택배? 이상히 여기며 ..낼 모레가 내 생일이니...

"아~~엄마가 생일 선물을 샀나? "생각했지만

아니지..엄마 아빠는 지난주에 미리 저녁 사주고 금일봉도 줬는데...

두 번씩이나 선물을 사줄 엄마는 아니라는 판단하에..ㅎ

 

 

 

  

아~~동생 현진이가 선물을 샀나보다..전화를 들어..

"현진아 너 선물샀어? 뭐 샀어? 뭐 샀냐구?..

"뭐...?사긴 샀는데 아직 안왔다구?"

그럼 누굴까? 뭘까?

 

 

 

궁금해하며 퇴근길에 택배를 찾고보니~

  

다름아닌   안경점에서~~

 

이게 뭘까?...하고 뜯어보니....ㅋㅋㅋ

ㅎㅎㅎㅎ~~`

몬살아~`

  

 

 

"고객님의 생신(?)을 축하합니다"

라는 생일축하 카드와 함께 이렇게 미역이 나왔어요..ㅎㅎ

모두가 ㅎㅎㅎ~`빵터진 웃음보따리...

 

"아~`잘 됐다..미역도 없는데 이걸로 미역국 끓여줄께"

 

그런데

어제 밤...퇴근하는 땍땍공주의 손에 또 우체국 택배가...

 

똑같은 미역 선물이 또 왔네요..^^*ㅎㅎ

에궁^^* 이 안경점 미역 선물 보내다 판나겠네~~`

 

암튼 안경점에서 보낸 이 미역으로 오늘 땍땍공주 생일 아침에~~`

흰 쌀밥(?) 미역국 끓여 먹었다는^^*

매일 온갖 잡곡밥을 하는 엄마에게 제발 쌀밥좀 달라고 하기에

오늘은 쌀밥..ㅋ

 

 

 "땍땍공주 생일 축하한다~~

"근디 이제  공주는 좀 그렇지 않냐?

어서  땍땍공주가 아닌 땍땍왕비가 되어라...

그래야 이 엄마도 할머니가 되지 않겠냐...

누차 얘기 한다만 엄마는 멋진 할머니가 될 만반의 준비가 되었단다..."

 

"땍땍~~생일 축하햐~~"

 

'카라의 일상 > 카라의 가족' 카테고리의 다른 글

귀한손님...맞이하기...  (0) 2010.12.13
엄니네 고구마캐기...  (0) 2010.10.23
고향이 그리우신 엄니...  (0) 2010.06.15
엄니와 함께....  (0) 2010.05.14
호떡 아줌마....  (0) 2009.10.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