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8,  4,  19 목욜..


동유럽여행, 체코 프라하...엔틱카 타고 거리관광..


옵션..엔틱카 탑승 거리관광..1인 40유로..

40유로면~~5만 2천원 ?


하기야 프라하 성까지 걸어 가려면 얼마나 다리가 아플꼬..

이 정도면 그리고 여행이 아니던가? 유럽여행.....ㅎㅎ



존 레논 벽이 있는 곳에서 엔틱카를 탑승하고 시내 곳곳..골목골목을 누비는

말하자면 시내 관광이다.





출발 하면서 인증샷....!!



이번 코스는 이집사가 제일 좋아라했던 코스다..


무릎이 안좋아서 이번 여행을 올까말까 열 번이구~~ 스무 번이구 생각에 생각을 하며

결정했기에 다리가 아퍼도 행여 일행에게 피해가 갈까 싶어  꾹~꾹~참으며

정 힘들다 싶을 땐 혼자 카페에서 커피를 마시며

우리를 기다리기도 했다.


그러기에 엔틱카를 타고 거리 관광은 누구보다 이집사에게

아니 우리 모두에게 여간 반가운 일이 아닐 수 없디.


이집사....맘껏 즐겨.....


가이드도 함께 타고 다니며 유명 건물이며 거리 곳곳을

설명해 주는데 사진 찍기에 정신이 나가서 설명은 뒷전...


하여 어디가 어딘지....기억조차 없다.






거리 풍경을 찍으며 셀카 작열하게 날리는데

뚱뚱한 체코 드라이버 고개를 드밀어서 같이 찍었구만...


뒤에서 도촬하는 장집사..

계속 나를 협박한다..


장로님께 현장 사진 제출 하겠다고~~~


뭔고 했더니..????????



ㅎㅎㅎㅎㅎㅎ

그래 바람났다....어쩔...ㅎㅎㅎ





















 












 


 

 



 


 

 



 



 




 



 


 






오늘 이 드라이버 계(?) 탔다.

센스만점 세련쟁이 울 집사들이 팁도 주고 인증샷 날리고...ㅎㅎ




이렇게 프라하 성에 입성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